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집증후군 탈출 피톤치드의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3:08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브리뮤편 백수


    새집증후군뿐 아니라 공기 외도가 나쁘거나 사람 출입이 잦은 곳에서는 정스토리가 필요한 새집증후군 마스크를 내놓을 수 있는 피톤치드로 가득 찬 제품을 제가 써봤습니다. 사람들이 싫어하는 향은 모두 같지는 않지만, 공통적으로 느낌이 나쁘지 않게 되는 향기는 여러 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 향기가 바로 '피톤치드'가 아닐까 싶어요.


    >


    산에 가는 것도 나쁘지 않고 무가 많은 식물원에 가면 힐링이 되고 기분이 나빠지는 것도 이런 이유가 아닐까 신중하게 생각해 봤습니다.저도 그래서 자주 가는 산이기 때문에 식물원 등도 나쁘지 않습니다.


    >


    사실 저는 집을 아직 환기시키지 않았는데, 사무실이 좀 답답할 때도 많아요. 사람들도많이다니고,역시환기를시켜도주변환경에영향을받고, 목도 아프고 흡연실이 근처라서 가끔 냄새도 나고 문을 닫으면 손님이 오면 역겨운 냄새로 맞이할 것이고 열어두면 손님이 오시면 브리핑이 시끄러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생각을 하고 이 브리뮤를 만났습니다.


    >


    세계에서 가장 신뢰도 높은 유기농 인증인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을 매년 갱신하면서 받고 있습니다!! 원료가 되는 편백자 제분 과정, 생산결과에 대한 꼼꼼한 검증이 이루어져 화장품에서 사용 가능한 최상급 인증을 받은 편백수입니다!!


    >


    사용법도 쟈놈쟈ネ 부드럽게 팡팡 뿌려줍니다. 30cm정도 떨어진 곳에서 뿌리면 끝~정자 자귀 나무 쉽죠?


    >


    방어 뮤히노키 수는 4태 테러의 사이만 추출하기 위해서 타표은벡 수보다 잎이 푸른 기가 남았을 때의 추출을 중지합니다.  당싱무 길때에 추출을 하면 피톤치드 다른 성분이 더 많이 추출되기 때문에 딱이죠!4태 테러만 추출합니다.


    >


    짧을 때만 추출하여 타사 제품에 비해 몇 배의 피톤치드 함량을 가지며 암모니아 마스크 냄새와 포름알데히드 효과가 뛰어납니다. 쉽게말하면그냥공기가정화됩니다.


    >


    넉넉한 양으로 꽤 오래 쓰일 것 같아요. 집과 사무실을 오가며 사용해야 해요. 자주 청소하고 더 뿌리면, 이제 속이 후련한 공기로 1 되지요.


    >


    >


    히노키오일은 모두 히노키탄이라고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그 물이 편백본인무로 만든 욕조! 편백나무, 편백나무, 영어발 소음은 편안합니다.이 오일도 본인 무향, 설설 본인은 오일로 자기 전에 양초에 잘 지우고 잡니다.푹 잘 수 있겠죠?!!!


    >


    매 1침구과의 베개 그리고 옷장에 본 적 나갈 때에 뿌리고 삼에서도 자주 뿌릴 생각입니다. 보다좋은환경만들기를이해하고노력하는저의포지킴이써본결과향기도별로진하지않고산에온듯한느낌에상쾌함으로끝까지사용해보겠습니다.:)


    >


    >


    손님 앉을 의자와 직원들의 의자마다 뿌리고 주고 나의 1은 대청소 쓰윽 더 시원한 사무실 해야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