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 명절에도 혼자있을 댁을 위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1:3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좀 일찍 설날이 다가왔네요. 독자 여러분 올 한해 방안하신 모든 일이 잘 풀리시길 바라며 가족들과 즐거운 설명제 보내시기 바랍니다.하지만 어쩔 수 없이 이 시기가 되면 우리에게 느낌이 생깁니다. 친척들을 만난다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지만 한편으로는 계속되는 지루함을 달래야 합니다.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넷플릭스 최신작 추천! 가장 최근에 시작한다!


    팝을 나쁘지 않으면 누구나! 사운드트랙


    >


    사실 이 작품은 여러분에게 소개하고 싶지 않았습니다.왜냐하면 나만의 작품으로 간직하고 싶었기 때문이죠. 그만큼 감동적이고 매력적인 작품이었어요.게다가 나쁘지는 않은 뮤지컬 형식의 이 작품은 여러분이 만약 팝 애호가라면 마다할 수 없는 작품이 될 것이다.정세구와 주인공의 마음에 어울리는 music과 안무에 각 회가 아주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물론 올드팝도 있고요.과거와 현재를 넘나들지 않는 이 러브의 내용은 잔잔한 감동과 함께 세대를 아우르는 팝송을 여러분에게 들려드리겠습니다. 잔잔한 감동적인 러브의 내용과 제작진이 선곡한 최고의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며 지루한 고속도로를 견뎌보는 건 어떨까요?


    용병 몬스터 헌터 스토리더 휘처


    >


    폴란드의 유명한 동명 소설인 위처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한마디로 리틀 왕좌의 게입니다. 그러나 왕좌의 게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또 게이프니을 즐기는 유저 가운데'위 조 3'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 정도로 성공적인 폴란드 게이입니다도 있습니다.덕분에 넷플릭스 시리즈도 또 관심이 많아졌네요. 작품의 결과는 아주 잘 선택되었습니다. 물론 처의 음을 접하는 사람은 좀 어수선할 수 있지만 작품 자체를 보면 결과적으로 좋은 작품이었어요.슈퍼맨 헨리 카빌의 미친 위치 연기를 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정주행으로...


    후방주의! 아이들은 가라! 오티즈의 비밀스러운 산후우소


    >


    이 작품은 후방 주의! 아기는 가라! 하지만 어느 정도 큰 자녀라면 함께 봐도 좋을 것 같은 작품이네요.바로 오티즈의 비밀상, 다음 소입니다.최근 시즌 2를 출시했습니다.성에 대한 솔직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이 작품은 서슴지 않고 있어요.어른들의 늙은 놈들 가지고 불필요한 성 지식보다 100배 괜찮다야는 정직한 섹스에 대한 펙토우 서울 취급,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았고, 올 시즌 2또한 매우 재밌습니다. 다양한 사랑에 대한 정의, 그리고 솔직한 포구 모습이 매력적인 이 작품. 한 번 보면 안 빠져나오는 오티즈에게 성상 다음을 받아보면 어떨까요?


    세상을 살아가는 게 정말 어떤 것 같을 때는 이리로 와! 빌어먹을, 이 세상따위.


    >


    세상을 살다 보면 정스토리 같을 때가 많아요. 특별히 나쁘진 않은 명절에 결혼은 했어 취직은 언제 해 여자친구는 있니 공부는 잘돼 등 우리를 크게 멀리하는 각종 친척들의 이야기. 그런 스토리로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이 작품을 추천합니다.태어날 때부터 불행한 소가족에게서 태어난 알리사와 제이다스. 이 불만 불평등으로 뭔가 같은 세상에서 어떻게든 살아가려는 두 사람의 발악 인생을 그린 작품이다.이 세상 사는 청소년의 방황을 다룬 이 작품은 평론이 나쁘지 않고 관객들도 모두에게 사랑받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티스의 비밀 샌더는 음소와 함께 내가 가장 그에은츄은 서울은 영국 배경의 작품 중 1프지앙아라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똥 묻은 인생이 궁금하다면 남편 행으로 갑시다!


    이번 설에 영어를 정복한 다위 베어스


    >


    아마이런미리계획을세우시는분들도많으시겠죠?올해 영어는 다 끝난다. 하지만 오랜 숙원사업이 돼버린 영어라면 차제에 모두 전문가가 되어버리는 건 어떨까요?수많은 회화적 포현이 들어간 위 베어스는 실제 회화 수업에서도 많이 쓰이는 작품입니다.귀여운 작품에 담긴 애니메이션은 중독적이면서도 회화적으로 보현이 자신의 호흡이 적절해 영어공부에 안성맞춤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귀여운 워베어스와 함께라면 숙원사업이었던 영어도 단번에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요.가장효과적인비결은아내sound에게는국한스토리로보고그다음sound에는자막이있기때문에영어자막,그래서최종적으로는자막을끄고영어로듣는겁니다. 이 과정을 모두 10번씩 만 되풀이한다면 여러분은 분명 대화 전문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당장 와ー베아ー즈와 영어에 도전하고 보세요!


    Happy New Yea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