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은강아지 간식 상념한다면 치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6:23

    >


    오 한 씨처럼 또 거실 테이블에 앉은 설 군이! 이렇게 앳된 얼굴이지만 올해 9세 이과가 먹은 우리 막내입니다. 항상 이렇게 가끔 흘렀지만 같이 지낸 때가 많은 솔 쿵!함께 살면서 심하게 다친 것도 안 아프고 건강하고 정말 고맙네요. 그러나 한가지 상념이 있다면, 바로 입버릇!


    >


    >


    어려서부터 식탐 1프지앙아는 그것을 이해 이미 울고 모양이었습니다. 엄마도 나쁘지않고 아빠도 맵고 짠음식이 아니면 큰개도 먹어라~ 하는 주의라서 우리보다 더 맛있게 먹는 수박으로 간식에 대한 애정도 각별합니다. 평소에는 얌전한데 꼭 뭔가 먹을 때가 되면 예민해지는 것들이 있어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문제는 강아지도 마찬가지로 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치석이 생길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매 1이를 시킨다 해도 재능 1밖에 없는 치석.특히 본인의 설 군은 본인이 있다.보니, 치아에 대한 관리가 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생각이 있습니다. ​의 어금니 쪽에 금이 가는 부분이 있어서 언제부턴가 입단 내도 있고 강아지 치석 제거에 대한 스케줄 1링으로 정말 많은 검색을 했습니다.다음의 검진시에는 봇카라고 알고 있는 병원에서 스케 1링을 받아 보려고 하긴 합니다. ​ 그 전에 1의 센 하루라도 치석 제거를 위한 관리는 꼭 필요한 법. 그래서 하루, 2일 1번은 꼭 먹인 강아지 간식이 있습니다.


    >


    바로 동원에서 반려견을 위한 영양식 브랜드로 나쁘지 않은 뉴트리 플랜의 고메트렛 어린이 개튜! 동원 뉴트리 플랜은 반려견과 반려묘의 건강과 취향 등을 고려해 만든 브랜드라고 합니다. 소견과 고양이를 위한 습식, 건식, 간식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이팬츠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


    부드러운 브렌드답게 부드러운 식재료를 가지고 헬시로 만든 소견 간식 아이견 튤! 여러종류 중에서도 설쿤이 먹고 있는 아이견튤은 참치&홍삼튤과 가수분해&크릴튜입니다.


    >


    초반의 뉴 토리 플랜 아이 견충가 참치&장 참충!​ 신선한 참치의 생육과 함께 동원, 천지인의 6년근 홍삼이 에쵸움카 되고 애완견의 면역력과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진 소견 간식입니다. ​, 특히 이 제품의 특징은 소견마다 다른 치아의 형태를 고려하고 36개의 미세 돌기로 구성되어 씹어 먹었을 때 이빨에 낀 치석 제거에 도움이 되는데요. 치석 제거는 곧 입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되겠죠?!


    >


    >


    별모양에 작은 돌기가 꼼꼼하게 자신있는게 보이네요?이전에 먹던 스틱껌은 모양은 있어도 이런 온화한 돌기는 없는 상태여서 치석제거에 도움이 되거나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한 부분도 많았거든요. 뉴트리 플랜의 소견 간식은 어린이 개튜를 씹어 먹을 때마다 돌기들이 치아 사이를 긁으며 고인 치석 제거에 도움을 주는 건데요. 여기에 치아 위생에도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와 녹차 추출물이 들어 있다고! 여기에 유견튤 자체가 식물성 섬유소인 셀룰로스를 첨가하고 있어 소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두번째 뉴트리플랜 애기견충은 가수분해&크릴튜!최근 크릴세비라고 들어보셨죠?두번째로 하는 애기견튤에는 남극해의 크릴새우가 첨가되어 있어 치석제거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피부영양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소견 간식입니다. 특히 가수분해 닭고기까지 함께 첨가되어 있어 기본적으로 기호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 1반 닭고기가 아니라 가수 분해 닭고기가 첨가된 만큼 식이 알레르기를 줄이는 데도 도움을 주세요^^


    >


    >


    >


    크리루세우를 포함해서 그런지 빨간색 애견 £ 입니다.^^크릴츄도 36개의 미세 돌기가 직접 기본적으로 소견 치석 제거와 함께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섬유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동원 뉴트리플란 고멧아이 개튜의 경우 첨가되어 있는 주 구성 성분 때문에 면역 건강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더 좋은데요.(보관도 이렇게 밀폐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아이견 튤 자체가, 대견 치석 제거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진 만큼 치석으로 인해 생기는 입 더럽힘 자신 치주질환에 대한 상념이 있는 분들이라면, 반려견에게 건강히 돌보기에 좋은 대견치견 간 들어간 치주질환에 대한 상념이 있는 분들이라면, 반려견에게 효험이 있는 분이라면, 대견에게 건강한 대견에게 좋은 대견에게 대견에게 대견에게 대견에게 대견한 대견에 대한 상념이 있는 대견에게 좋은 대견.


    >


    >


    어떤 강아지 간식이라도 설리는 OK겠지만, 항상 나쁘지 않은 맛이 있어서 2종류는 꼭 차지하는 편입니다. 뉴트리플랜 강아지 간식도 어떤걸 제 나름대로 먼저 먹을지 궁금해요^^


    >


    테스트!


    >


    두 중국에서 아래 죄인만 준다고 설 궁이로 고르라고 했는데. 어라? 욕심쟁이 먹보 역시.. 하인만을 선택하지 않은 ...... 서로 함유된 성분이 다르지만 건강한 뭐든 나쁘게 만드는 맛일까?ᄏᄏᄏ 처음 본 간식인데 혼자 끙끙 거리고, 그 자리에서 쭉쭉 먹는 게 있죠?


    >



    >


    솔쿤이 뉴트리플랑의 "애기견튤"을 먹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적당한 딱딱함과 함께 홈부분에 이를 굴리며 먹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애기견 £자체의 돌기부분에 긁히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씹는 과정에서 치아에 끼인 치석이 저절로 제거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성분이므로 더욱 든든하게 지탱할 수 있는 동원뉴트리플란, 큰 개간식입니다.^^


    동원 뉴트리 플랜 애견 £는 동원몰 뿐만 아니라, 시중에 있는 온라인몰이나 애완동물 가게, 대형 할인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건강하게 살아야할 반려견과 묘.. 아프면 아프면 내용을 할 수 없는 아이인 만큼, 우리가 이미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것은 기본적인 부분이잖아요. 자신이 가질수록, 인간 자신의 큰 개, 자신의 치아에 대한 관리가 중요해질 수밖에 없지만 건강한 큰 개 간식으로 설쿤이 치아 건강도 유지하려고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