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강에 좋은 보이차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4:43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건의 매일은 차이나의 명차 보이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토리대로 차이나에서는 트렌드가 많아 사람들이 많이 마시는 차입니다.요즘 한국에서도 건강에 좋다고 해서 방송에서 사람들이 찾기 시작했어요.정확히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보충 효과


    >


    다이어트 효과와 차 안에 들어있는 갈산이라는 성분은 췌장에서 나쁘지 않은 리파아제라는 효소의 활동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리파제의 활동을 억제하면 지방의 축적을 아주 가까이 억제하고 신진 대사를 촉진해 줍니다.덕분에 칼로리 소모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


    숙취해소의 보이차 효능이 숙취해소에 도움을 줍니다.보이차가 간의 알코올 해독을 도와 간의 활동을 원활하게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간의 해독작용이 활발해져 숙취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


    항산화 효과 보이차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카테킨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이 카테킨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세포의 노화를 매우 힘들게 지연시켜 준다고 합니다.


    >


    혈관 건강 보이처가 혈관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뽀이차 안에 들어 있는 성분이 혈관 안에 노폐물을 배출해 주는 것을 도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어 혈관 관련 질환을 예방하고 혈관 건강관리에 효과적입니다.


    >


    기타 포이처 효능은 충치 예방 항암효과장 건강, 변비 예방, 피부 건강 등이 존재한다.


    항상 간단하게 뽀이챠 효능에 대해서 알 때 가끔 가져보았습니다.저도 중국여행 갔을 때 선물로 보이카를 샀던 기억이 너무 많아요! 건강에 좋다고 들어서 한번씩 드셔보는걸 추천해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