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로맨스 중드추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2:50

    요즘 넷플릭스 중간에 푹 빠졌어요.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준도와 중국영화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1위(미미 일소훙, 경성)(미미 한 소흔 창녀)은 2016년에 방송된 중국 드라마에서.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만 나쁜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되이이에키을 담고 있으며 1화~9화까지 온라인 게임 속에서 사랑이 나쁘지 않고 10화부터 현실에서 로맨스가 시작된 44분 30부 만들었습니다.


    >


    >


    요즘 TV를 거짓없이 거의 보는데, 모바 하나로 넷플릭스 미드를 편하게 보고 있어요.양양의 목소리가 너희들의 아주 나쁘지 않아요.


    >


    최신의 대한민국 로맨스 드라마가 역시 오 그의 다음에 별로 없고 차이나 드라마를 연속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미미 1서울 진흥, 경성은 영화에서 넷플릭스에서 가장 먼저 본 버린 개인적으로 드라마에 한 표!


    캠퍼스, 로맨스에 오~미미 1서울 진흥, 경성을 받는 동안 설레고 헹복헷다프 자신이다.지금은 양양의 넷플릭스 전직자를 다 봤네요시드는 온라인 게임입니다를 소재로 한 영화 자신의 드라마가 꽤 있잖아요.


    >


    >


    >


    >


    >


    인터넷 후릿크스쥬은도우미미 1서울 진흥, 경성, 영화의 주연은 안젤라 베이비로 정 벡용입니다. 영화는 매우 화려하지만 저는 드라마를 더 좋아해요. 안젤라 베이비, 너희도 예쁘고 나는 정백영이 정스토리 멋있어요.


    >


    >


    >


    >


    드라마 <미미일소흔경성>과 영화 <미미일소흔경성> 모두 놓치시고 예고하세요.~추운 겨울, 달콤해지네요.이 밧줄은 2순위 중"추천","2번째의 치아 글","단순 적소 미호"," 아름다운 우리"에 포스팅 합니다.이상 호평동 미술학원 보아조우 미술샘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