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채용 소식]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유출 채용을 시작할것이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1:10

    추운데 겨울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아워 홈은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 사원의 유출의 채용을 시작하며 뜨거운 감정에서 한해의 마무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어제(하나하나/하나 8일)부터 시작된 채용은~하나 2월 한 날(토)까지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가진 참신한 인재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


    4년제 대학 19년 2월 졸업 미리 계획자 및 것 졸업자 분들은 지원이 가능합니까, 모집 부문(직무)에 의해서 우대 또는 필수 전공 사항, 근무지 등이 상이한 때문, 확실히 지원 전 아래의 채용 페이지에서 세부 치아다 길을 확인해야 하는 것이다.


    원서접수마감후진행은서류전형→인정성검사→실무면접→입니다원면접/건강진단의순서로진행되오니참고바랍니다.


    >


    직무관련자격증소지자와중국어,베트남어,영어,재팬어등외국어능력보유자를우대하오니우대항목에대해서도미리확인하시기바랍니다.아워홈 신입 공채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참고할 만한 스토리도 함께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워홈의대졸채용을통해서현직에서근무하고있는선배들의선호한면접관련비법!보시면서준비해주시면더도움이되겠지요


    >


    18년 하반기 대졸 신입 사원 채용에 많은 훙미그와 지원을 부탁합니다.감사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