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라도여행 가을축제 화순국화향연 2019(국화축제) 일정표, 초대가수, 사진 예쁘게 본인오는 곳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1:29

    >


    >


    늘 지나가는 길가의 꽃집에 국화가 등장했습니다.노랗게 만개한 국화를 보면 꽃집을 그럭저럭 지나갈 수가 없네요~~ 참! 가을은 국화철이야~ 또 언제 이렇게 예쁜 국화를 만끽할 수 있을까? 하는 소견에 올해 화순에서 열리는 국화 축제(화순 국화 향연 20일 9)에 꼭 가야 겟도락입니다.이것저것 미리 정보를 찾아보고, 하나를 짜요.


    >


    >


    >


    가을에 전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연히 화순국화축제죠! 화순읍 남산 초대가 국화꽃으로 출렁이는 장관을 보고 뇌에는 행복과 보존합시다.노란 국화부터 핑크 국화까지, 형형색색의 장관을 감정에 담아 두려고 합니다.


    >


    전라도 여행에 좋은 사진을 찍어 달라면 당연히 화순국화의 향연이다.꽃밭에서 찍은 사진 1장은 언제까지나 생각 날이 될 것 같아요.


    >


    >


    아교은도 대단하네요~32,000㎡ 넓은 공원에 380,000개의 화려한 국화를 심어 장관을 이루고 있다면~제 눈으로 직접 보고 싶어요.


    >


    >


    뭐~ 특별히 사진찍기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해요.그냥 발이 머무는 곳이 바로 거기! 인생사진의 배경이 될 것 같아요.너무 화려하니까 인물사진이 좀 죽어버릴지도... "쓸데없는 걱정만~"


    >


    >


    >


    국화 꽃으로 꾸민 조형물이 무려 400여개~한번 세어 보러 갈까요?3관에서 국화전 시도 있다고 하네요.


    하루~~송가인이 출연하는 것 만으로도, 이슈모으기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만.제가 괜찮은 실력파 개성파 그룹 마마무도 출연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과잉개성이 강한 사람들을 좋아해요.^^


    >


    >


    장소는 화순공설운동장이다.그 밖에도 프린지 공연 하나, 단골 메뉴도 가지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프린지 공연


    지역축제라고 올드할 줄 알았는데 정말 다양한 프린지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이 불편하지 않고 자유롭게 가을축제를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체험 이벤트


    다양한 체험행사도 준비되어 있다.김삿갓 방랑체험, 캐리커처 그림, 국화심기, 머그컵 만들기, 포토엽서 만들기 등~ 저 개인적으로 국화꽃을 심어 보고 싶어요.활짝 핀 국화를 보고 있으면 그만 기분이 밝아지니까요.국화축제에 가기 전까지 서운함을 달래기 위해 꽃집에서 국화화분도 사왔습니다.www.


    >


    이외에도 관광객과 함께 만드는 '보이는 라디오 국화 방송' 등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이벤트 안내


    >


    고인의 흔적을 남기는 '낙서거리'는 당연히 다녀와야 하는 체험입니다.소가족이름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재미있는 코멘트도 많이 날리고 돌아가고 싶습니다.


    >


    상설 무대 주요 행사 1정


    전라도 여행이라고 하면 sound식 입니다.. sound식은 빼면 진정한 전라도 여행이 아니잖아요.남산주막에서는 전라도 sound식을 맛볼 수 있고, 국화밭에서 단 간식도 먹을 수 있는 코댁도 있고, 제가 가장 흥미 있는 직역 특산물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시장도 선다는 것입니다.www.


    >



    >


    >


    화순국화의 향연(국화축제) 장소 지도입니다.깊어가는 가을~가족들에게 꽃길을 선물해주고 싶어요.올 가을에는 가야할 곳이 너무 많을 것 같아요.올해는 꽃교차가 커서 단풍도 어느때보다 선명하게 된다고 하는데~ 단풍구경을 가야하고 국화구경을 가야하고 그때까지 베란다에 있는 국화화분을 하나하나 쳐다보는 것으로 위로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