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하게 끝내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1:02

    >


    어떤 사람들은 자기 흔적이 남는 것을 매우 싫어해요. 주로 누군가와 같은 계정을 사용할 때 그런 감정가를 생성하곤 하는데, 최근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나서 이렇게 사용기록을 지우기를 원하는 사용자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의 시청기록 삭제 비결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해당 플랫폼을 연결하세요. 저는 아주 마음에 들기 때문에 버튼에서 제 쪽으로 넘어갔다고 생각을 합니다. 로그인을 한번 설정하면 기록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일 왼쪽에 있는게 바로 제 계정입니다. 프로필 사진을 안해놔서 기본 화면으로 떠있는게 보이네요. 그거 눌러주세요.​​​


    >


    ​ 그럼 가장 오른쪽 윗부분을 보면 저의 프로필 사진 너 콘서트가 보 1것이지만 그걸 한번만 클릭하세요면 밑에 메뉴 바가 사전 중입니다. 거기서 세 번째쯤에 있다 [어카운트]를 눌러주세요. 당 1은 PC에서 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계획입니다!​ ​ ​ ​


    >


    계정을 클릭하면 해당 정보 창으로 전송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결제를 설정한 카드와 나쁘지 않다는 기본적인 정보이기 때문에 현재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지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저도 여기는 처음 들어가봤는데 잘 되어 있었습니다. ​​​​


    >


    항상 그랬듯이 알려주신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하단의 프로필 영역으로 접속한 후 [시청기록]이라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윗부분에 디바이스의 기록등은 무시해주셔도 됩니다. 로그인 정보 때문에.​​​​


    >


    그러면 제 계정이 어떤 컨텐츠를 시청했는지 볼 수 있어요. 정말 별걸 다 보셨네요.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정말 많은 영상물이 있는 만큼 내가 TV 대신 이걸 틀어놓는 편이라서 그런가? 예능이 상대적으로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요. 이 기록을 지워보겠습니다.​​​​


    >


    오른쪽에 보면 제가 시청한 건 모두 금지를 의미하는 것 같은 아이콘이 맨 끝에 붙어있는데 거기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면 시청 기록에서 '숨긴다'는 글자가 떠오릅니다. 그러면 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시청기록을 지울 수 있습니다.​​​​


    >


    최근에 시청한 예능을 본 기록을 끄도록 하겠습니다 이 아이콘을 누르시면 이렇게 화면이 바뀌었어요. 그러니까 오른쪽에 있는 시리즈를 감출까요? 버튼이 올라가면 그걸 누르세요. 그러면 바로 기록이 사라질 거예요.​​​


    >


    이렇게 버튼이 사라지고 제가 시청한 콘텐츠에는 표시되지 않고 추천 알고리즘에도 사용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인공지능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것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시청기록으로취향을파악하기때문에이렇게끄면무작위로추천되는게느껴지는데요.​​​


    >


    어느 것도 나쁘지 않고, 어느 것도 나쁘지 않으시다면 아래로 내려와서 다 숨겨서 설정할 수 있다는 것까지 알려드리면서 저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