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 거의 5개월 존버끝에 받은 점핑보아 팬클럽 키트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1:22

    솔직히 스토리 연속극부터 지금까지 계속 아파서 정말 까먹었다. 리슨으로부터 보낸다는 메세지가 온것 같은데 그걸 볼 겨를도 없어서.. 그래서 가끔보니 서프라이즈가 되어버린 존버킷트..ᄏᄏ


    >


    보아 메시지 카드 편지 포카 티켓 넣을 수 있는 주머니? 달력 포카 그립 토크 떡메치기 작은 파우치? 대략적인 구성은 이렇다.내가 부유했던가, SM이 기대하지 않았는지 이정도면 만족해 ᄒᄒ


    >


    귀여운데, 나 안 써봐서 불편하니까 그냥 넣어두게 되고 굿즈는 확실히 쓰는 주의인데, 얘는 다른 그립톡에서 써보고, 익숙해지면 써보자.


    >


    이거 너무 마음에 들어이런 거 하나 사건하고 싶었는데 공식적으로 내줬어.마음에 안 드는 건 그 재질? 삐걱삐걱 작년에 좀 인기 있었던 것 같은데 내가 그거 보니까 좀 어지러워서 그 점 빼면 너무 좋아.나중에 티켓을 넣을지도 몰라.sound 포카는 받자마자 젤 앞에 끼워둘게.


    >


    이건 떡메치기? 라고 불리는거 같은데 안에 쪽지는 다른 사진이랑 똑같아 각각 사진으로 반짝반짝 들어 있는 sound


    >


    달력에 펜스 달력이 있어서, 아크닐이네.달력 2하나야.아~ 좀 비어있네.오~~ 만든 사람은 달력 입력이 귀 차 자신이 그렇게 만든 거 아닐까 생각하지만 이렇게 두면 내가 쓰고 싶을 때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으니까 득이 되는 너희들이 마음에 드는 거야~끝에 아무는 하나도 의도 없었다고 생각하지만 자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점핑 보아 공식 팬클럽 카드 ᅲᅲ 자신 이제 공식이야 ᅲᅲᅲᅲㅠ ​ 가입하고 카드까지 5개월 걸렸지만 죠은보할 같은 죠은보이었다 ଘ(੭*ˊᵕˋ)੭ ​#보아#BoA#보아 팬 클럽 키트#보아 키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