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앱플레이어 모바첫게입니다 유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1:26

    >


    최근 모바하나게이다를 어느 곳보다 제대로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PC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시는데, 이 중에서 리니지 M 자신, 배틀그라운드, 모바하나 등의 게이다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과금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꼭 최고가 아니더라도 소소하게 과금하는 분도 있을텐데요!


    >


    오늘 이런 분들을 위해 모바일 게임 과금칩 및 PC결제 혜택에 대해 스토리해보겠습니다. "내가 이러한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게임 유저들 중 대부분이 할인 혜택을 받지 않고, 너로서 과금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할인금액만 모아도 패키지 하과인 이상은 충분히 구매할 수 있는데 예기입니다.


    >


    제가 소개할 과금결제칩은 바로 KT결제에 따른 프리뷰 이벤트입니다. 이 전에 KT에서 과금 유저를 위한 행사를 진행했는데 반응이 너무 괜찮은 2회 행사를 하고 있어요... 결제 후 PC에서 KT 미납부시 할인혜택과 경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결제방식이 KT 통신요금으로 과해지도록 변경해야 한다. 구글플레이를 이용해 결제하시는 분이라면 바로 변경되셨겠지만, 아내 sound분들을 위해 구글플레이 결제방식 변경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처음에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서 검색창 좌측 메뉴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항목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계정을 클릭하세요


    >


    계정을 클릭하면 결제수단, 키즈, 리워드, 주문내역 등의 항목이 표시됩니다. 이 안에서 결제수단을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여기까지 그렇게 어렵지 않았죠? 그 후의 과정도 어렵지 않고 무엇이든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에 들어가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코드사용 등의 항목이 자신있지만 이 중 KT결제사용을 클릭해주세요. KT 고객이라면 결제수단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KT 청구에 대한 동의를 눌러주면 끝! 무바 1의 어린이 아이템을 구매 시 통신 요금으로 청구됩니다.


    >


    결제수단을 변경하면 PC로 KT미리 납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KT 미납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가장 먼저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해 주세요.


    >


    응모 버튼을 눌러 정보를 입력한 후 나쁘지 않은 아이템을 KT 결제를 통해 구매하세요. 그렇기 때문에 프리뷰를 클릭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미리 납부하는 경우는 반드시 PC로 납부해야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KT 과금칩을 일절 빠짐없이 알려드리면 모바 첫 결제한도가 채워져도 미리 납부가 완료되면 결제한도가 초기화됩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선입금 후 추가 결제를 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할인혜택 금액을 살펴볼까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미리 납부 시 3퍼센트 할인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미리 납부 시 5퍼센트 할인. 모 바흐나 게이입니다 과금을 해본 유저로서 이만큼 할인하면 정상 복된 혜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꼭 참여해주세요. 앱플레이어 유저가 아닌 모바하나 유저로도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단, 이벤트 참가시에는 PC를 이용해주세요)


    >


    그리고 미리 납부금액에 따라 추가 상품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최고액 이용자는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과 귀여운 솜을 보조배터리, 백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 상품 퀄리티가 택무 좋네요. 또, 이벤트에 참여한 전 고객에게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군요. 할인혜택과 선물까지 댁의 풍성한 이벤트임에 틀림없네요.


    >


    앱 플레이어를 통해 "리니지 M", 흑사막 모바하나" 등의 "모바하나게"를 즐기고 과금하는 분이라면, KT미리 납부 이벤트에 꼭 참가해야 할 것입니다. PC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풍부하고, 꼭 참여해 보세요.(이벤트 하나 정:하나 0월 하나 9하나~하나 0월 3하나 하나)


    [행사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