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첫04대 가왕' 등극…JK김동욱-남경읍-송가인-오마이걸 승희 공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9:57

    >


    '복묘은카 왕'과인이 틴 게임의 1이 하나 04대 복묘은카 왕이 되었습니다. ​ 하나 61오후 방송된 MBC'1밤-미스터리 sound액쇼복묘은카 왕'(이하'복묘은카 왕')에서는 가왕 과인이 틴 게임의 1을 저지하는 준결승 진출자 4명의 무대가 벌어졌다. ​ 이날 2라운드 한번째 대결에서는 샹들리에와 파프리카가 대결을 벌였다. 제1우선 무대에 오른 상들리에는 거미의 '어른 아이'파프리카는 쵸함은의 '이 밤을 다시 한번'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샹들리에는 밀고 당기는 그루브와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에 눈길을 끌었다. 파프리카는 중후하고 깊이 있는 보이스를 자랑했다. ​


    >


    유연석과 카이는 샹들리에에 대해 트로트가수로 추측했어요. 가네쿠라는 샹들리에에 대해 송가사, 파프리카에 대해 자기 태송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의 집계 결과 68-31에 샹들리에가 승리하고 3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복면을 벗은 파프리카의 정체는 1세대, 뮤지컬 배우 남경읍입니다.


    >


    2라운드에 세번째 무대를 장식한 '동물원'은 리사의 '사랑은 헷옷 자신이라는'을 '영계 백숙'은 보비ー 김'Let Me Say Goodbye'를 열창했습니다. ​의 집계 결과'영계 백숙'이 60-39로 3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가면을 친구로 삼은 동물원은 곧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습니다. 2015년 11월 하나 출연, 다음의 '복묘은카 왕'에 두번째로 출연한 승희는 "쵸소움 출연했을 때는 데뷔의 초임, 떨리기도 하고 제가 원하는 대로 움액룰 불리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아쉬운 마음이 있었다","이번에는 내가 부르고 싶은 대로 부르자,라고 다짐해서 자신 온 "과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


    >


    3라운드에서는 미인 두 너와 용기에의 백숙의 대결이 펼쳐졌다. 샹들리에에는 이은미의 '유아가 있습니다'를 열창, 영계 백숙은 전 인권 '사랑한 후에'를 오해해 열창했다. ​의 집계 결과, 영계 백숙이 75표를 얻어 승리했다. 샹들리에가 가면을 벗게 되었습니다. 모두의 예상대로 샹들리에는 트로트가 수송가인입니다.송가인은 오디션이 끝난 뒤 다시 경연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갖게 됐어요. 트로트가 아닌 new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후회 없이 불러 만족한다고 말했다.​ 7년 무명 센 하루를 보낸 송 카인은 "포기하지 않고 노래하면 살면서 이렇게 좋은 날도 와서 노래 말까지 소송 안 하길 잘한 의견이다"라고 이야기했다. ​ 송 카인은 '미스트 로트'우승 전과 후를 비교하는 질문엔 "예전에는 스케줄이 3~4개면 요사이은 3~4가끔 자고 있다"과 이야기하고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송가인은 장르에 상관없이 잘한다고 칭찬받아 느낌이 좋다. 습관을 많이 길러 다시 도전하고 싶다. 언제라도 건강하시고 만족해 주세요"라고 소감을 남겼다. 가왕 첫 방어전에서 자신 있는 팅게하나는 빅마마의 연을 오해해 소름끼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 집계 결과 자신이 티은게하 좋은 58-41로 승리했다. 2연속 왕의 자리를 지키며 104대 왕이 된 자신이 티은게하 좋은 "카왕속에서 들을 때 자신에게 투표권이 있으면 용기에의 백숙님에게 투표하고 싶었다", 용기에의 백숙의 실력을 세웠다. 이어 공개된 '백숙 백숙'의 정체는 JK 김동욱입니다. ​ 한편'복묘은카 왕'은 가면을 사용하고 정체를 밝히지 않은 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소움액,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매주 한가지 더 필요할지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