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반떼 AD. Helix dsp pro 설치를 위한 입력신호 찾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0:35


    안녕하세요 한스 형이에요.김 1은 아반, AD에 릭스 DSP PRO을 추가 장착한다.DSP PRO 입력은 LO 신호과인 HI 신호로도 8 개 입력이 가능합니다.단, LO 신호와 HI 신호를 짬뽕할 수 없습니다.게다가 옵티컬 입력과 동축 입력까지 가능합니다. 입력신호가 많은 이유는 디지털 프로세서에 장점 중 하과의 멀티신호를 받아 SUM시키기 때문입니다.조건은 플레인 신호를 완성하고 미미한 멀티 신호 입력.


    >




    아반떼 AD의 경우 보통은 순정 앰프가 없고 프레임 신호만 모델일 경우에는 센터와 순정 우퍼까지 장착되어 있으니 당연히 순정 앰프가 있는 모델이지요.센터랑 우퍼가 있으면 순정 앰프가 있고 순정 앰프가 있다는 건 신호가 멀티. 즉! 트위터는 트위터 맨 미드베이스만, 우퍼 또, 우퍼는 앰프에서 이제 커팅이 끝난 신호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올 뉴 카니발은 앰프가 있는데도 플레이나 신호)20hz에서 20khz까지 뛰거나 신호를 완성하지 못하면 장착하는 스피커로 재생 대역이 없어 출력이 빠지겠죠.강한 신호는 줄일 수 있지만, 없는 신호를 만들 수 없습니다.그래서 프로세서 작업 시 프레임 신호가 완성되도록 각각 신호를 찾아 넣어야 한다.


    >


    어떻게든 현대·기아 차량에 순정 앰프 자리는 트렁크 오른쪽 커버 안쪽에 위치해 있어 차량에 연결된 모든 신호를 넣을 필요가 없고 프레임 신호를 완성할 수 있는 신호만 골라 넣어 주시면 됩니다.


    >


    아반데AD의 경우. 트위터+미드베이스+우퍼를 넣어야 프레렌지 신호가 완성됩니다.미드베이스가 우퍼 대역까지 신호가 과잉이라면 구지우퍼까지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법적으로 문재가 되는건 아니니까 알아서 잘하면 돼요.단, 나비소리와 정장소리가 구아구아 오는 스피커 유닛이 센터, 예를 들어 리아와 만나는 경우는 반드시 넣어야 합니다.( 제1최근까지 센터에서 나 오는 차는 보지만, 리어에서 그와잉동지 않았습니다.)


    >



    >



    1버튼으로부터 쟈룩오오은 술술 자신에 가는 것처럼 시작이 중요하다.선작업, 후세팅좋은소리를만들기위한마지막과정이세팅이라면세팅을잘할수있도록작업이잘되어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