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요즘 딜라이브플러스 때문에 매일 봐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2:1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요즘 제가 밤늦게 블로그를 자주 못하더군요.웃음, 매 1밤에 신랑과 둘이서 한마디 두편씩 보는 것이 1상에서 자갈 쟈프히고 있습니다.정규 방송은 제 개인 취향에도 맞지 않고 유아자는 시각이 느려서 절대 볼 수 없었거든요.D LIVE 플러스 셋톱박스를 설치한 그 sound에서 별도의 콘텐츠 구입비용이 나쁘지 않고 매달 내는 요금 없이 드라마, 예능, 키즈, 교육 등 전식 무료 콘텐츠를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습니다.게다가 저희 집은 넷플릭스 멤버쉽에 가입하여 딜라이브 플러스 TV를 이용하고 있습니다.(넷플릭스가별 서비스로 유료 회원 등록을 할 필요가 있지만 1개월은 무료 이용 가능하므로 참고 하세요)거실에서 TV에서 편하게~  만나서 신랑이랑 둘이 사이좋게 보고 있어요.그동안 넷플릭스 미드를 비롯한, 보고 싶은 영상도 무바 1이 나쁘지 않아 PC로 시청하고는 했는데 지금은 거실에서 TV로! 가족끼리 공유할 게 없어서 각자 방에 들어가서 컴퓨터로 보는 것보다 훨씬 나을 것 같아요.지금까지 제가 딜라이브 플러스에서 봤던 넷플릭스미드를 추천합니다.


    >


    이것은 신작이네요.에 첫 리어니스트 "아직 지문이 정식 물증으로 채택되기 전 미국을 배경으로 한 수사인데, 정신감을 느끼는 주인공이 사건을 해결하고 본인이 되는 스토리입니다.처참하게 훼손된 시신의 물증을 쫓아가는 과정이 관심을 갖고 있어 볼만하군요.다코타 패닝의 탄탄한 모습도 보기 좋습니다!


    >


    리본데 하나.3화까지 봐만...나 개인의 취향에는 좀 맞지 않았습니다.전형적인 캐릭터도 그렇고... 주인공들의 매력도도 떨어지네요.하이틴 드라마에서 내가 괜찮다는 부분보다는 싫어하는 부분이 더 튀는 편이라... 솔직하지 못한 고민이라 별로... 겉으로만 화려한 고민?


    >


    마블 제시카 존스. 이것도 별로.남을 조정하는 능력 있는 남자에게 이용당한 뒤 두려움을 극복하고 본인 탈서에 맞서려 하지만 힘들고 우울해져요.근데 그 우울함을 계속 보여줘서 저도 다 같이 우울해졌어요. 안 그래도 우울한데 이걸 볼 때 정말 너희가 우울해서 못 보거든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지만 리얼리티는 역시 없고.... 잘생긴 척만 하는 주인공도 별로였어요.


    >


    이건 얼마 전에 리뷰를 썼던 '더 레인'.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작 중 괜찮은 디스토피아 장르!! 워킹 데드 하이틴 버전이라고 보면 되는데 주인공들이 정예기 발암 캐릭터라고 보는 동안 계속 힘들었어요.그래도 시즌 2기대되는 작품입니다


    >


    아...아름다운 하이틴 영화..제길...세상에선... 겨우 아름다울 줄 알았는데...정말 아쉽지만, 결국 열리니까 아직 여운이 남아요.십대들의 반항과 열병같은 사랑은 볼 때마다 감동이... 스스로를 사이코패스라고 소견하는 살인충동적인 소년과 심리적으로 다가갈 수 없고, 모든 사람에게 반항하는 소녀의 가출여행기입니다.그밖에도 페니드레드풀, OA도 무지 재밌어!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시즌 2도 꼭 보세요!제 블로그에 후기도 있습니다.


    >


    단독 볼 때는, 제 프로필에 들어가서 보는 거예요.신랑과 만날때는 신랑의 프로필에서 만나요.아이는 역시 어린이 프로필에서~각자가 보던 부분에서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유아가 좋아하는 신기한 스쿨버스! 이곳에서 보고 재미있어서 학교도서관에서 책으로도 빌려봤습니다.과학 주제를 만화로 만든 것인데 유익하고 재미있고 가끔씩 보여줍니다.


    >


    한국에서 인기 있는 컨텐츠로 범인은 네가 나쁘지 않다. 네.저는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ᄒᄒ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된 컨텐츠네요.아직 보지 못한 재미있는 넷플릭스 드라마가 추천할 만한 드라마가 많기 때문입니다.이거를 볼 의견을 하면 왠지 모르게 느낌이 좋아져요. 무엇보다 딜라이브 플러스 덕분에 넷플릭스를 TV로 보니까 같이 보는 재미도 있고 온대 가족 보기에 더 편하다는 것! 이거를 모바 처음이고 나쁘지 않다, PC에서 본 음정 나쁘지 않게 답답할까봐여~


    >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박스 구매 시 약정 없이 별도 월 요금 없이 드라마, 예능, 키즈, 교육 등! 영상을 아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 게다가 작아서 인터넷만 연결하면 활용할 수 있어서 여행길에 필수 아이템이 되었어요.무엇보다 넷플릭스를 TV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넷플릭스 가입비는 지불하지 않으면 안 돼요)3)약정도 없고 정예기여 기계만 한번 사면 끝!거실에서 TV로 보면 더욱 활용도가 높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만 하면 딜라이브 플러스는 설치도 간단합니다! 가지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크기가 작아 어디서나 과도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집은 딜라이브 플러스이고 아이들은 키즈, 교육 컨텐츠를~ 저와 신랑은 앞의 방송을 과인 넷플릭스 미드를 TV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활용도 만점의 셋톱박스입니다. http://www.dlive.kr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