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지민] 유튜브 레드 'Burn The Stage' 번 더 스테이지 ep07 후기 + 지민 컷 (편집 움짤 gif)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8:57

    유튜브 레드 본 도스 7화는 재팬 투어 편 이프니다니다.인터뷰에서는 석치의 댄스 감정에서 시작해 윤기가 처소음 방탄이라는 그룹에 들어온 뒤 가장 최근까지의 경험과 앞으로 계속 많은 때때로 소음악을 하고 싶다는 이야기 그리고 뷔의 드라마 병행기와 랩몬의 돔 입성 후기 이야기로 대부분 채워졌다.역시 모두적으로 4색을 추가하고 색 보정하고 나노 단위로 지민을 편집했다!(본 도스 영상의 흐름 순 같다, 출처는 사진 속에 넣어 두었으니 원본데 쿠로 소장하거나 공유해도 무방한다. )


    >


    다른 멤버의 인터뷰 분량에 비해 지민이의 분량이 너무 적다.


    >


    소견하고 보면 하나 말부터 6화까지의 지민이 분량이 얼마나 돼서 상하고 싶은 것도 하고... 그래서 불만은 없고! 각 멤버의 소견이 궁금한 중요한 부위라 7회는 일단 그렇다.


    >


    자펜 내에서도 여러 마을을 돌아다니는 게 자펜 팬을 대하는 아이의 돌 자세인가. 특히 자펜 공연에서는 정이 스토리에서 자펜 각지마다 돌아오는 것처럼 보였는데 멤버들도 아마 느끼고 있었을 것이다. 각 토지마다 한개~3하나 만큼씩 투어를 하고 있었지만...


    >


    보면서 그게 아니어도 되게 궁금했는데 몬이 설명해 주었어. Japan각지를 돌며 한가지 3번의 공연을 드렸다고... 아니릴 ᄏᄏᄏ 한국에서도 전국 투어 해서 하면 안되나? Japan팬들은 티켓팅 실패해서 공연할 수 없는 1은 적을 것 같아.. 확률적으로 얘기였다.


    >


    Japan 에서 하느라 너희는 고생 많았을텐데 우리 안 나쁘면 전국투어 라는 말 해줬으면 좋겠다..


    >


    >


    >


    >


    한국에서 윙스 투어 시작의 콘서트에서 2개 공연하고 해외로 넘어간 건 없다고 해도 신? 윙스 파이널 콘서트 3개.4기 아미 팬미팅 머스트 공연도 단 2개.그런데 이번 4월에 하나 뽄한 미팅은 모두 6개였다.조금 서운해지려고 생각했다 이렇게 말하면 '하나폰 콘서트'를 따라가면 되지 않을까 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지만, 나는 영어를 써주는 콘서트에 가서도 하나폰 콘서트에 가서는 알아들을 수 없기 때문에 섣부른 공연을 즐기고 싶지 않다.


    >


    하나봉 콘서트를 끝으로 윙스 투어를 하나 단락한 방탄 멤버가 간단한 인터뷰를 했고, 지미니는 맥주 한 잔 즉시 마시고 싶다고 했습니다. 최근(한개 80423)부이 라이브 공연을 할 때 스토리를 보면 목그와은리을 돌리고 라이브 공연을 하기 전 날에는 술을 먹지 않다고 했지만 하나 본에서 공연이 잘 있었기 때문에 한동안 음주를 할 수가 없었지 ㅠ 몸이 받고 주지 않다면 음주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긴 하는데 핀 고생했다 지민


    >


    윙스 투어를 돌고 와서 korea에 LOVE YOURSELF:마사루 HER음반이 나쁘지 않고 지민이 생일 내일부터 이틀 간(20하나 7. 하나 0. 하나 4~하나 5)교세라 돔에서 약 8만명 정도의 팬 앞에서 공연을 쵸소리우로 한 것 모양도 나쁘지 않다


    >


    돔 입성이 본인 이름의 로망이자 꿈이었는데 그 꿈을 이룬 듯 멤버들이 이야기를 해줬다. 그리고 랩몬은 그랬다. 고척돔은 세미돔으로 본다구요...."사실 모양은 모두 같은 돔이다. 교세라 돔에서 이틀 간 만명이 들었던 거라면 고척 돔은 한 5일 공연하면....( 아니라 멤버들이 힘들ㅠ 그렇게 잠실 주경기장에 가면 된다. 덥고 추운데


    >


    그래도 난 서울에 살지만 서울 공연만 하면 지방 팬분들은 서운해 하시니까 광주나 부산 콘서트도 해주면 되지 않을까 하고 소견했어..(멤버들 고향별로 투어 돌아다니고...)


    >


    본 도스 7화를 보기 전에는 현실에 몰랐다. 조, 폰에서 13번을 공연했는지...(전국 투어를 하게 된 것도.)조, 폰 지상이 한국보다 크고 봐야 4배 정도이지만 역차별 받는다는 얘기가 까닭도 없이 자신 온 게 아니다. (아미 여러분들의 생각은 유튜브 댓글에서 논란이 됐을 때 알고 본인도 심하게 느낀다) 이러니까 이건 한국 팬만 생각하는 게 아니라 다른 해외 팬들도 서운해 하는 부분이다. "적어도 처음 본 팬에게 하는 거만이라도 해줬으면 해서 sound인 것이다.


    >



    >


    내가 해준다고 친절한 부산 남자 박지민


    >


    이번 1개 앨범 FACE YOURSELF에 있는 LET GO, DON'T LEAVE ME, CRYSTAL SNOW 같은 곡이 한국어 버젼으로 나왔으면 좋겠는데...... 전혀 없는 피와 땀을 눈물, DNA등이 1연봉 오에서도 불리는 것과는 대조적이라 정말 아쉽고 마음이 아프다.레 쯔코는 노래의 진행 방식이나 멤버들 소음 색, 그 속도 등 덱무덱무 나쁘지 않아서 정 이야기 좋은 스트리밍 하는 곡이지만 일본 하고 가사가 바로 의미로 지시가 안 되는 게 아쉽다. 그래도 아쉬운 대목에 잘 듣고 있어, 일단.....1본에서 유행 큰 만큼 1개 팬에게 더 많은 혜택이 가는 편으로 부러워서 녹도우리이 길고(울음)아미 5기에 가입한 만큼 뭔가 이번엔 좀 직접 볼 기회도 있었으면 좋겠다 !그것이 콘서트에서 어떻게든 한 공간에 존재하는 수준 1도 괜찮으니까!*( 연 스토리의 시상식인, 팬미팅 팅티켓팅인 팬 사인회, 완전히 떨어진 눗독아미의 슬픈 1기 마지막...#방탄 소년단#BTS#지민# 번 더 스테이지#유튜브 레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