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등장인물 관계도와 타이다라인 해석!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2:24

    #넷플릭스위처 #넷플릭스위처등장인물 #넷플릭스위처등장인물관계도 #넷플릭스위처시간흐름 #넷플릭스위처해석 #넷플릭스위처설명 #넷플릭스드라마추천 #위처등장인물기쁜여영유선생셀리그아인입니다 김 1번 꼭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의 포스팅입니다. 3화를 빨리 쓰려고 했는데 최근 우리 반 아가들의 졸업 준비와 콘서트 준비, 쪽지 시험 등 너무 나 바빠서(눈물)계속 늦어서 쓰지 않았네요. 소리. 근데 너무 좋아! 왜냐하면 해야겠다고 생각한 넷플릭스 위처의 등장인물 설명과 해석을 이제 막 포스팅했으니까.숙제가 끝난 느낌인가요? 흐흐


    >


    지금까지 넷 후릿크스우이쵸도라마 1화로 2화문을 쓰를 보고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었습니다 갑자기 의사가 된것같은 이 느낌을 받았습니다.없는데 눈물 ​ 그래서 원래는 3화 해석을 하려고 했는데 그것보다 더 많은 문의를 주신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등장 인물 관계도와 우이쵸 타임 라인 그때의 흐름인 관점에 대한 해석과 설명을 선택했습니다.


    >



    1단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의 가끔은 걸린 쑥 날 쑥 하고 에피소드마다 때 때 로이 계속 포함됩니다.예컨대 1980년도에서 2020년도는 나쁘지 않고 왔다가 다시 2000년도 나쁘지 않아서 왔지만 80년도 나쁘지 않아서 왔지만 이런 상황. 확실히 죽은 사람도 이 후화로 부활 ᄒᄒ 그래서 많은 분들이 보실 때 많이 혼동되십니다. 위차드라마상의연도에대한설명과때때로대한설명은자막도나쁘지않고아무도힌트를주지않습니다.


    뭐 한국 드라마는 나쁘지 않고 영화는 가끔 바뀐다고 생각하면 그 태국입니다 라인에 대한 자막이 나쁘지 않다거나 영상과이드가 바뀐다거나 나쁘지는 않다거나 비록 화질을 흑백 나쁘지 않고 조금 낡은 생각으로 보는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 줍니다. 근데 넷플릭스 위치는 그게 아니에요그러고 보니 보는 사람이 머리를 쥐어짜서 '뭐야, 그렇게 해서 왜 이래!' 이렇게 되는데 알고 나쁘지 않으면 굉장히 재밌습니다. 넷플릭스 위치드라마는 두 번 볼 때가 더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


    맞아요. 제가 직접 만든 넷플릭스 위처타임라인입니다.위처타임라인은 구글을 그 다소 음으로, 그 다소 음으로 위처의 책에 있는 연도를 찾아서 드라마 위처타임라인을 만들었습니다. 1시를 소요했다 만들면서 정스토리를 많이 생각했습니다. 내가 뭐하지?부터 시작해서 많은 사람들이 봐야지 기쁘지도 않은데. 라고 말하면서...그래도 끝까지 정스토리란거 정성을 담아서 투명도 조절해서 만든거야 넷플릭스 관계자 여러분 저는 이렇게 열심히 드라마 홍보를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캐스팅해주세요.영어를 잘합니다.그 리고이 타임라인을 정말 열심히 만들었으니까 불허야


    >


    * 보면 니퍼 4화 시점은 30년 뒤이지만 체크했군요(울음)4화 시점은 하나 220년경으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


    넷토후릿크스우이쵸 주인공마다 때 때 로이 아닙니다 그 때문에 위 조 등장 인물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주인공 3명의 테테로울 적어두옷슴니다. ​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등장 인물의 예 니퍼의 첫 등장은 쵸쯔쵸쯔 87년도 이다니다. 이곳에서 제1화는 나오지 않그그아잉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묘한 것은 게롤토우 첫 등장 첫 화가 첫 220년쯤인데? 네 니퍼가 등장하는 2화는 쵸쯔쵸쯔 87년이구나. 또 시리는 첫~8화 모두 첫 264년이구나~?을 알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웃음)고로 각 편의 위치에 등장 인물 주인공 가끔을 설명한 타이다 라인으로 생각하세요.


    >


    우이쵸타이과 표를 보시면 게롤의 부지는 과거의 시대에서 현재의 시대까지 점차 시간이 흐른 지금 일하고 264년에 옵니다.​ 대신은 니퍼의 타이다 라인은 2~4화까지 다른 주인공들보다 더 심하게 다소움에 있습니다. 멀리 과거의 시대부터 시작하고 5화에서 게롤토우와 같은 시점에 됩니다. 그리고 네 니퍼 또화가 갈수록 현재 시점임 264년에 옵니다.또, 시리의 타이더 라인을 보면, 마지막에만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리는 인터넷 후릿크스우이쵸도라마 시간상 한 264년이 현재 시점이기 때문이다.


    >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의 1화, 2화, 3화 등 나 오는 시점이 주인공마다 모드, 다른 것을 표를 통해서 판단하지 못 했는지 한눈에 알지!!​


    뒤쪽은 넷플릭스상의 등장인물관계도와 각각의 위치의 등장인물들의 설명입니다.컴퓨터로 포스팅하니까 핸드폰에는 티켓에 공백이 생기네요..ᅮ


    게롤트와 시리는 의외성의 법칙이라는 넷플릭스의 위치는 드라마상의 대가를 치르는 전통과 연결돼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화로부터 계속 실리는 할머니가 게롤트를 찾는 것이 운명이라고 말하고, 게롤트는 첫사랑이 시리를 찾는 것이 운명이라고 말해줍니다.


    >


    넷플릭스 위처의 등장인물들은 드라마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으면 보상받지만 이는 금전과 부품을 요구할 수도 있지만 의외성의 법칙을 보상으로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4화로 보면 이 의외의 법칙에 대해서 자세히 본인 오프 라이다. 시리 아버지가 시리 할아버지의 목숨을 구해준 보답을 의외성의 법칙으로 받습니다. 그"의외의 법칙"보상이 " 시리의 엄마"이었고 두 사람은 운명적으로 계속되고 러브 라인까지 갑니다.


    >


    이를 몰랐던 시리의 할머니는 자신의 딸이 고슴도치와 결혼하는 것을 반대한다. 즉 그 운명을 없애기 위해 시리의 아버지인 고슴도치 줄기를 죽이려 하는 순간! 우연히 그 공개 구혼 파티에 있던 게롤트가 시리의 아버지를 도와줍니다.


    정말로, 결국 시리와 게롤트의 관계 형성이 의외성의 법칙에 의해 운명의 관계가 된다고 합니다.


    >


    그래서 이번은 가장 먼저 위 조 등장 인물 관계도 설명 게롤토우과는 니퍼 ​ ​ 이미 의자 트리읬지만 네 니퍼는 어려서부터 다사다 나는 한 인생을 살아왔기 때문에 감정에 상처가 많은 인물입니다. 그래서 사람과 관계를 맺기가 힘든 여자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외모로 상처와 아픔을 겪으면서 사람들의 본성을 알았다고 할까요? 그렇기 때문에 외모 콤플렉스가 굉장히 심합니다.ᅮ


    >


    그리고 마법학교에 들어가 정식교육을 마치고 마녀로 거듭난 그 목소리에. 외모를 바꾸기로 결심해요.위장 장면으로 변신한 예니퍼를 보면서 모두가 티용!이라고 말하는데 정작 본인은 티용에 몰입하지 않았다.ᄒᄒ 근데 볼수록 매력있는 배우인 본인중에는 이 얼굴이 너 되게 이쁘더라뼈를 깎는 고통을 견디며 마법의 전신성형에 돌입! 제2의 인생의 출발점이 됩니다.지만 글씨들 때부터 나온 트라우마가 이에니화ー의 2번째 인생을 사는 데 영향을 줍니다. 이건 예니퍼를 차갑고 냉철하고 까칠한 마녀로 만든대요. 예니퍼의 성격이 더러운 것은 어린 시절 때문입니다.


    >


    2번째 위치에 등장 인물의 관계도 설명! 게롤토우과는 니퍼는 5화에서 만납니다. 5회는 보며 민망한 장면이 너무 많아요.. 위치배드신의 총집합소 고민... 절대적인 소가족으로 보지 마세요.저 거실에서 봐서 깜짝 놀랐어.깜짝 놀랐다. ​ 어쨌든 두 사람은 5화에서 우연히 만나서 그렇게 색다른 러브 라인이 형성됩니다. 예니 복제해서 게롤토우의 일사는 각 한 말과 2화에서 일고 있지만 결말. 두 사람이 이어진답니다. 이 러브라인이 계속될것인가, 끝날지는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5화 이후(뒤)부터는 위 조 등장 인물의 주인공 3명 중 두 그때의 흐름이 현재에 계속 접근하는에 관점 변화를 이해하려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


    이만큼의 넷플릭스 위쳐의 등장인물 관계만 알고 계시다면 그 외의 주연자 위치의 등장인물들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 넷플릭스(Netflix) 위차드라마에서 매화에 과인오는 주인공들 이외의 장소의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은 스토리를 해석한 포스팅에 자세히 있으므로 만약 다른 조연들의 위처스포스팅에 자세히 들어가십시오. 큰 크림을 알고 넷플릭스를 위한 드라마를 봤다면 굉장히 몰입감을 갖고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도움이 되길 바래~~!!


    인터넷 후릿크스우이쵸도라마의 1화로 2화 3화 스토리에 대한 해석과 다른 조연 위 조 등장 인물의 설명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넷플릭스위처 #넷플릭스위처등장인물관계도 #넷플릭스위처등장인물관계도 #넷플릭스위처중간흐름 #넷플릭스위처해석 #넷플릭스위처설명 #넷플릭스위처인물관계 #넷플릭스드라마추천 #위처등장인물


    댓글

Designed by Tistory.